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하는 가성비 좋은 호텔 뷔페 (feat.서을가든호텔_라스텔라!)
    정보(Information)/대한민국 맛집멋집 2025. 12. 27. 18:10
    728x90
    반응형

     예약 👉  서울가든호텔 뷔페_라스텔라 :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쿠폰

     

    올해는 아내가 한 달전부터 예약을 했다. 크리스마스이브 24일 저녁시간에 식당을 예약하기란 쉽지가 않다. 호텔뷔페 예약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는다(네이버 예약시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지인으로부터 추천을 받아서 아내가 예약한 곳은 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다. 뷔페는 역시 가기 전이 더 설레고 기대가 된다(막상 가면 몇 접시 먹지를 못한다).

     

     

     

    네이버지도

    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

    map.naver.com

     

     

    24일 저녁 6시 30분 예약이라 차를 가져가지 않고 편하게 지하철로 이동한다. 라스텔라는 와인, 생맥주, 샴페인, 하이볼등이 무제한 제공되니 탁월한 선택이다. 퇴근길 공덕역에서 마포대로 여의도까지 이어지는 도로는 차들이 빼곡하게 거북이걸음으로 움직이고 있다. 내심 안심을 하며 호텔 정물을 들어선다. 단지 겨울 칼바람은 뚜벅이들에게는 치명타다. 

     

    호텔 로비에 크리스마스 포토 존.

     


    주차

    주차는 무료:  발렛비 4,000원. (호텔 정문 발렛파킹: 20,000원, 주차타워 발렛파킹: 4,000원, 3시간 무료주차)


    호텔로비 라스텔라 들어가기전 크리스마스트리가 오색전구의 빛을 내며 분위기를 내어준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오랜만에 가족이 사진을 찍어본다. 6시 30분 예약인데 6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좀 이른 감이 있었으나 라스텔라는 1부, 2부 타임으로 나뉘지 않고 6시부터 9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어 편안하게 음식과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뷔페는 호텔 로비에서 왼쪽으로 바로 보이고 입구를 지나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는 뭐랄까 그냥 편안한 느낌이다.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느낌.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라 그런치 홀 알바 친구들이 많이 보인다. 나도 예전에는 호텔 홀 알바를 해봐서 딱 봐도 직원이 아닌 것을 바로 알 수 있다. 

     

    자리는 예약을 일찍 해서인지 호텔 뷔페 음식 코너에서 바로 옆으로 창가 자리를 안내받는다. 겨울이라 테이블마다 나무 옷걸이가 비치되어 옷을 걸어둘 수 있어 좋았다. 아직 시간이 일러서인지 자리는 꽉 안 찼고 1시간 후에는 뷔페 자리에 저마다 사연을 가진 사림들이 속속 모여 자리를 메웠다. 

     

    제일 중요한 음식은 양고기, 소고기, LA갈비 등 고기류가 많았으며 회는 참치, 연어 광어같은 회 3종류, 간장게장, 핫음식 등이 잘 준비되어 있었다. 특이한 것은 한강에서만 보던 즉석 라면 조리기가 2대 있어 라면도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색다르다. 

     

    와인과 맥주, 하이볼, 샴페인등이 무제한 제공되고 대게와 새우, 전복등의 해산물도 다양하게 나온다. 후식으로 나오는 케익과 디저트 종류의 퀄리티는 그다지 좋지 않았다. 다만, 아이스크림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12월 연말부페예약은 평소보다 가격이 1만 원 올라가는 108,000원인데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으면 성인 1인당 한 접시 안심스테이크와 바닷가재가 제공이 된다. 소인에게는 과자와 초콜릿이 들어있는 기프트를 나눠준다. 

     

     

     

    결론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평을하자면

    음식의 종류는 다양하게 나와며 특히 고기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뷔페인 것 같다. 채끝, 양고기  등의 고기 종류가 있어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술을 좋아하시거나 연말 단체모임이나 소모임시 술이 무한제공되어 연말연시 모임하기에 적당하다. 전체적으로 음식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으나 그렇다고 너무 고급스럽지는 않았다. 

     

    테이블배치가 넓게 되어있어 크리스마스 이브였는데도 사람들과 부딪침 없이 편하게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3시간 정도의 넉넉한 저녁시간을 즐길 수 있어 편안하게 가족과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위치 문제도 지하철역 공덕역과도 가까워 굳이 차를 가져가지 않고도 편하게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았다.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